성남 홈타이 프로젝트 자원봉사자

프로젝트 자원봉사자

성남 홈타이 프로젝트는 지역아동센터를 지원하여 농촌 어린이들에게 교육 및 문화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입니다. 센터에서는 학생들에게 영어회화 수업, 국제문화 체험 수업, 견학, 야외 활동 등을 통해 외국인을 만나고 다양한 문화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은 다른 나라에 대해 배우는 데 열려 있고 국제 자원봉사자에 대해 호기심이 많습니다.

과거 프로젝트 참여자들은 지역 유치원 교사, 농사일 돕기, 학교 연례 체육대회 준비 지원 등 다양한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해 왔다. 또한 이 프로젝트는 자원봉사자들이 지역 주민들의 따뜻하고 소박한 삶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프로젝트 참가자들은 함께 요리하고 식사를 나눌 수 있으며, 현지인들은 김치, 비빔밥 등 한국 전통 음식 만드는 방법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성남홈타이

이 프로젝트는 지역 사회와 관광객에게 새로운 종류의 문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자원봉사자들은 지역사회를 위한 작은 전통가옥 짓는 일을 돕고, 지역문화와 관련된 활동을 준비하고 주도할 예정이다. 이는 자원봉사자들이 한국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경험하고 지역의 풍부한 역사를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성남 홈타이 프로젝트 자원봉사자

성남시는 대한민국 경기도에 있는 시이다. 프로축구 성남FC의 연고지이자 판교박물관, 토지주택박물관, 민속공예전시관, 한국공예품을 전시하는 민속박물관 등이 있는 유명한 문화 명소이다. 특히 서울의 혼잡한 관광지를 피하고 싶은 여행자에게 진정한 한국의 문화와 전통을 체험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KOICA, 장기개발사업 수원국에 한국 청년봉사단 파견(1~2년/1년 연장 가능)

해외봉사활동을 통해 우리나라 청년들의 세계시민으로서의 성장을 지원하고, NGO 활동 지원을 통해 협력국가 발전에 기여합니다. 또한 자원봉사자들이 해외에서 실무 경험을 쌓고 리더십 기술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프로젝트는 지역 사회, 공공 기관, 대학 및 개인의 협력을 통해 한일 간의 지속 가능하고 건강한 문화 교류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한일 청소년들에게 미술, 음악, 무용, 전통요리 등 다양한 분야의 문화 경험 교환을 통해 우정을 쌓고, 인터넷을 활용해 한일 상호 이해를 증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강연, 전시 등 공동행사 개최를 통해 각국 현지인들 간의 문화교류와 소통의 기회를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Related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